Go Top

공지사항

스포라이브의 공지사항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. 더욱더 노력하는 스포라이브가 되겠습니다.

점검 완료 후 캐시 삭제 방법 안내 GM운영자 2019.02.26 10:57 208

안녕하세요. 스포츠 적중 쾌감 스포라이브 입니다.​

 

점검 완료 이 후 베팅이 되지 않는다는 일부 회원님들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.

현재 베팅 및 게임 참여는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.

 

다만.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의 경우 캐시삭제가 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으니
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캐시 삭제 후 다시한번 시도 부탁 드립니다.

 

 

[익스플로어 및 크롬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 삭제 방법]

 

※ 익스플로어 (브라우저 버전 9.0 이상 사용 필요)

 - 인터넷 브라우저 도구> 인터넷 옵션> 검색 기록 삭제> [삭제]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스포라이브 재로그인

 

※ 인터넷 애플리케이션 (모바일)

 - 우측 상단 ≡ 클릭> 설정> 개인정보 보호> 검색 데이터 삭제> [삭제]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스포라이브 재로그인

 

※ 크롬 브라우저 (PC)

 - 우측 상단 더보기> 설정> 고급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스포라이브 재로그인

 

※ 크롬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(모바일)

 - 우측 상단 ≡ 클릭> 설정> 고급>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>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스포라이브 재로그인

 

 

캐시삭제 이후에는 디바이스(사용중인 기기)를 완전히 종료 하셨다가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며,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​​     ​ 

댓글0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